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스타즈의 대표 브롤러인 엘프리모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전시간에 로사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했었는데요. 어찌보면 로사의 부족한 점을 잘 갖추고 있는 캐릭터란 생각이 듭니다. 물론 엘프리모가 부족한 점은 로사에 잘 반영이 되었겠죠!

 

 

 

 

엘프리모는 쉘리나 콜트와 같이 브롤스타즈를 대표할 수 있는 브롤러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 게임에 특화가 되어있는 캐릭터라 할 수 있는데요. 엘프리모 이후 많은 브롤스타즈 캐릭터들이 생성되었지만 현재까지도 독특한 캐릭터로 인기를 받고있는 브롤러입니다.

 

 

 

 

1. 엘프리모의 일화

 

모티브는 캐릭터가 표현하는 것처럼 프로레슬링 선수이며 캐릭터가 차고 있는 밸트를 통해 챔피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엘프리모는 특유의 대사로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바로 특수공격 사용시 외치는 ~ 프리모!!” 입니다. 근데 재밌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성우의 목소리를 궁금해하는데요. 안타깝게도 현재까지 비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2. 빠른 연타력

 

실제로 엘프리모가 순간적으로 치는 속도가 마음에 드는데요. 로사와 비교를 하자면 0.2초가 더욱 빠릅니다. 공격력은 로사가 높지만 이를 뒷바침 해주는 연타는 오히려 로사보다 더욱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렇기에 사람들이 가까이에 있는 엘프리모를 두려워하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남다른 이동속도

 

이동속도 또한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덤블속에서 강한연사와 만나면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원하는 목표인 적에게 다가서는데 부족함이 없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원거리형이나 샷건형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주변 지형과 지물을 조금 이용할 줄 아는 스킬이 필요하긴 합니다.

 

 

 

 

4. 높은 파괴력의 특수공격

 

바로 플라잉 엘보 드롭을 이야기 합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이 스킬이 갖고 있는 파괴력 보다 저는 순간이동을 얘기드리고 싶어요. 엘프리모는 어디까지나 근접형의 브롤러 입니다. 그렇기에 오히려 근접전투일 때 불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럴 때 날라서 도망가는 특수공격을 사용한다면 괜찮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 단단한 체력

 

엘프리모를 실제 플레이하다보면 체력이 강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만큼 몸빵으로도도 탁월한 브롤스타즈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꾸 로사와 비교를 하게 되는데요. 실제 데이터로도 확실히 엘프리모가 더 강하네요.

 

 

 

 

- 심각하게 짧은 사거리

 

물론 브롤스타즈 국민 브롤러 엘프리모도 단점은 분명 존재합니다. 바로 짧은 사거리인데요. 팔을 뻗었을 때 닿을 수 있는 상황이 안습일 정도입니다ㅠㅠ 그래서 저는 처음에 선뜻 브롤스타즈 캐릭터로써 사용하기가 버겁다라는 생각에 아에 배제를 했었습니다. 이 점은 분명 단점에 속하는데요. 사용하기전 충분히 움직임과 공격형태를 연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엘프리모의 0.65초간 4, 근접형 펀치공격은 분명 매력적인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익숙하게 컨트롤하기에는 어느정도 숙달이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추후에 가젯도 기대가 되는데요. 특이하게 적을 뒤로 던지는 스킬을 구사한다고 하니 장착하게 되면 포스팅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롤스타즈는 언제나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료한 일상중에 즐거운 게임으로 잠시나마 휴식을 즐기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시간에도 다른 브롤스타즈 캐릭터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