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렐름디펜스 공략으로 글을 쓰고 있는 초코쌈장 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영약 제대로 모으는 법에 관해 이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시간에는 영약광산을 통해 얻는 방법과 룰렛을 통해 얻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도 중요한 시간인 만큼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지금 말씀드리는 곳에서 얻는 영약의 양도 꽤 많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어요.

 

 

바로 왕국 공성전 입니다. 저는 매일 같이 이곳에서 하루에 2번을 전투하고 있어요. 그만큼 렐름디펜스 공략으로써 중요한 이유가 영약도 영약이지만 다이아를 준다는 점에서 간과할 수 없는데요. 자세한건 뒤에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전투의 난이도는 쉽지 않을때도 있어요. 월드별 대왕몹이 나오는 스테이지도 있기에 못깨고 나올 때도 있는데요. 난이도는 아래 본인이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너무 어렵다라고 하면 내리면 되는데요. 동일한 조건하에 난이도만 조정을 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최고 난이도 인데요.

 

 

난이도를 아에 낮춰버리면 그만큼 받을 수 있는 영약의 개수도 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렐름디펜스 공략상으로 별로 권해드리진 않지만 상황에 따라 어쩔 수 없을 때도 있어요.

 

 

근데 보통은 최고난이도에서 어려운건 많이 낮춰도 동일하더라고요. 그럴때 저는 그냥 귀찮아서 전투를 건너 뜁니다. 그렇게 되면 광고영상을 보여주는데요. 광고를 보고 마음편히 얻고 있어요.

 

 

그렇게 전투를 끝내고 나면 이렇게 토큰과 영약, 뱃지를 챙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얻을 수 있는 곳이 또 있습니다.

 

 

바로 렐름디펜스의 진정한 승부를 가를 수 있는 곳이죠. 바로 토너먼트 입니다. 이곳에서는 착실하게 순위가 매겨지는 만큼 최선을 다해서 하는 곳이잖아요. 근데 이곳에서도 일정 등수안에 들어가면 꽤 많은 양의 영약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참 그러고보면 얻을 수 있는 곳이 꽤 많이 있네요! 그리고 이건 렐름디펜스 공략이라고 하기는 뭐하지만 상점에 가도 살 수 있는데요. 바로 다이아로 영약을 바꿀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근데 약간 현질유도의 냄새가 나죠! 보통분들이라면 굳이 다이아를 주고 바꾸지 않을거 같아요. 다이아로 할 수 있는 것이 더 많은데 말이죠. 이런 부분을 감안해본다면 렐름 회사쪽도 은근히 현질의 시스템을 잘 갖추어 논거 같아요.

 

 

현질이 나와서 말씀을 드리지만 저도 조금의 현질을 하고 있습니다. 단지 그 금액을 크게 하지 않는 다는 것인데요. 이유는 금액을 높게는 할 순 있어도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본질이 바뀔거 같아서 그냥 아주 소소하게 지르고 있습니다ㅎ

 

 

이상으로 오늘로써 영약을 구하는 법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정보가 있으면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 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